벌써부터 열대야가 시작된다고 하니 올 여름 어떻게 견딜까 걱정인데 마침 고장난 핸드쿨러 대신 아이템 발견 폭풍 구입! 사용해보니 대박 이거 정말 잘 산 거 같음. 올 여름은 이걸로 견뎌보세.
일단은 디자인과 색깔이 예뻐서
색깔이 예뻐서 샀음.

“이 포스팅을 통해 구매하여주시면 제가 알리 익스프레스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. 구매단가에는 영향이 없습니다. “
손에 들고있지 않아도 됨
90도로 꺽이는 헤드 덕분에 책상위에 살포시 놓아 둘 수 있고 꽁무니 숨어있는 버클을 들어올려서 목 줄에 연결하면 가슴에서 올라오는 냉품을 경험할 수 있음. 걷거나 움직이다보면 뒤집혀 있는 경우도 있지만
그래도 옷 속을 통해 시원한바람이 부니 그것도 좋음.

역대급 효용감
이제까지 샀던 중국제 핸드쿨러중에 역대급, 수준이 많이 올라옴을 느낌, 이정도면 거의 대륙의 실수 아닌가? 바람이 생각보다 세지는 않지만, 냉품효과는 굿. 초전도 반도체 냉풍인가 뭔가 다 믿지는 않지만
바람이 꽤나 시원함.

가벼워서 좋고 배터리 오래감
140g 이라는 데 아무튼 가벼워서 좋고 작은 가방안에 쏙 들어감. 그립감도 좋지만 일단 목에 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음. 배터리는 시간은 재보지 않았지만 3-4시간 외출하고 돌아올 대 까지도 작동함.
이 정도면 만족.
버튼을 누르면 작동하고 길게 누르면 냉각모드 작동 바람이 시원해 지는 정도는 아니고, 한 참 더울 때 쿨러 앞부분에 이슬이 맺힐 정도로 차가워져서 얼굴에 대면 얼음같이 시원함.
C-TYPE 충전구가 있고, USB-연결해서 폰 충전도 가능함. 배터리 용량이 커서 그런가 봄. 긴급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음. ( 쿨러 헤드를 90도 젖히면 충전구 가 보임 )
“이 포스팅을 통해 구매하여주시면 제가 알리 익스프레스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. 구매단가에는 영향이 없습니다. ”